Everything about 방콕 클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태국 방콕 밤문화 방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선 가라오케에 대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라: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라이브 밴드 음악을 중심으로 한 펍 같은 분위기에서 감성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아고고에서는 맥주 한잔 하며 마음에 드는 댄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단, 여기서 픽업까지는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요즘 아고고의 물가가 많이 올라서 픽업은 가성비가 좋지 않거든요.

옛날 방석집의 시스템을 가져와서 방콕유흥에 접목을 시켰으며 원래는 풀싸롱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으나 좌식으로 자리를 배치하면서 방석집의 느낌을 같이 살린 업체 입니다.

아래로 짜오프라야강이 보이는데 또 다른 루프탑들과는 달리 매력이 있습니다.

카오산로드 같은경우는 방콕에 처음 입문하시는분들이 많이 찾아 북적북적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카오산로드에 위치한 몇 안되는 클럽 중 하나입니다. 관광지로 유명한 카오산로드에는 생각보다 그렇게 클럽이 많지 않는 것 같아요.

클럽을 방문할 때는 종종 클럽 매니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이 과정이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도 각자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최근 방문한 때에는 미인들이 더 많아진 것 같은데, 유흥 씬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상 태국 밤문화 방콕 유흥총정리 편이었습니다. 즐거운 태국여행되시기 바랍니다.

완전 한국용으로 금영노래방이 세팅 되어있기때문에 정말 놀기도 편하고 무난한 유흥중 하나 입니다.

특히나 유명한 멤버로는 에까마이에 있는 체크멤버과 통로지역에 있는 셔벳이 있습니다.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이지만, 매번 느끼는 것은 서비스의 퀄리티가 정말로 훌륭하다는 것이며, 지출한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돈키호테는 태블릿 선택 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스타일을 잘 추천해주는 편입니다. 이것이 바로 돈키호테에서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업소에 새로운 직원이 들어오면 사장님이 이를 즉시 공지하십니다.

한국으로 치자면 약간 텐프로와 비슷한 느낌을 지닌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방콕 밤문화 등을 즐기고 싶은데 더 고급스러운 곳을 찾는다면 멤버가 적합하다고 볼 방콕 유흥 수 있는데요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 종업원의 서비스 교육도 잘 이루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에는 한국 실장님들이 있어 안내를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verything about 방콕 클럽”

Leave a Reply

Gravatar